2006년 12월 31일 일요일

휴가2일차각설

대항온으로 시작해서 대항온으로 끝난 하루라하더이다.

2006년 12월 30일 토요일

휴가1일차각설

뭐같은 군생활로 인한 스트레스 풀려고 나와서
사람들 말을 들어보니
이곳또한 전쟁같은 생활이로세.

...안이건 밖이건 쉽지만은 않고나.

2006년 12월 23일 토요일

#마비노기/giant

오늘 접속해보니 자이언트 업데이트가 되어있어서 한번 끄적여보았습니다.
외출나와서 블로깅하는거라 스샷과함께 간략하게 토를 달아보지요.

자이언트 생성시 기본으로 주는 정령무기를 휘둘렀을 때의 연출입니다. 참 무식하게 휘두르더군요. 죽어가는 여우에게 묵념을...

던지기 스킬입니다. 디아에 아마존이 쓰는 스피어 계열 무기와 비슷하달까요. 사용법은 레인지 스킬과 똑같습니다. 역시 기대를 져버리지 않고 무식하게 던져버립니다.

자이언트 능력 중 하나인 나무쪼개기(...)입니다. 한대 퍽!하고 치면 냅다 쪼개집니다.

이렇게 쪼갠 나무는 무기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려 3타 공격무기입니다 -ㅅ-
그 외의 용도는 대충 끄적여봐서 자세히는 모르겠군요...

일러스트 공개때부터 말이 많았던(...) NPC 키리네입니다. 현재 자이언트 종족은 여성으로 생성이 불가능합니다. 고로 현재로써는 유일한 여성 자이언트가 되겠군요.
..대화내용은 그냥 그러려니 하세요. 호기심으로 해봤습니다.

왕님이 뒤돌고 계실때에 몰래 여왕님을 덮치려는 스샷...이려나. -_-);

이상 30분 체험기입니다.

아.. 참고로 저게 10살입니다. -_-;

#061205/albumlog

궁대에서 접했던 앨범들입니다. 체크.

John Legend - once again

첫 앨범 'Get Lifted'의 대박, 06 그래미 어워드 신인상 수상등 R&B/soul계의 새로운 별로 떠오른 John Legend의 새 앨범입니다.
이번 앨범에는 전작에 참여했던 Kanye West의 참여는 물론이고, Black Eyed Peas의 리더인 will.i.am이 프로듀서로 가세했습니다. 그 외에도 여러 아티스트들이 프로듀싱을 맡았고요. 그런 탓에 Kanye의 손길이 많았던 전작과 확실히 틀린 느낌. 피쳐링마저 없습니다. 완전 Legend의 독주.
will.i.am과의 공동작업을 한 중독성이 강한 첫 트랙 'save room'은
듣다보면 어느샌가 'save little~'을 중얼거리게 할 정도로 중독성이 강하네요.
그 외에도 전작에서 'Ordinary People'만큼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이 인상적인 'where did my baby go'와 Kanye의 샘플링을 느낄 수 있는 'heaven'와 'p.d.a.'도 필청.

Sergio Mendes - Timeless

브라질계의 인기 아티스트...라고 하긴하는데 이 앨범 듣기 전까지는 몰랐습니다. -_-;
우연찮게 부대 내에서 접하게 된 앨범인데 들어보니 괜찮더라고요.
모든 음악의 전반적인 작업물들은 Black Eyed Peas의 will.i.am의 손을 거쳤습니다.
게다가 Stevie Wonder, Black Eyed Peas, John Legend, India.Arie, Justin Timberlake, The Roots, Q-Tip등 피쳐링진까지 화려하기 그지 없습니다요.
그루브한 라틴 음악들이 귀를 사정없이 즐겁게 해줍니다. 모든 트랙 다 좋아요!

Jamiroquai - High Times : Single 1992-2006

Jamiroquai도 대세에 힘입어 베스트 앨범이 나왔습니다.
첫번째 CD에는 'Space Cowboy', 'Virtual Insanity', 'Little L' 같은 히트곡들을 포함해서 새 싱글 'Runaway'까지 수록되어 있고, 또 다른 CD에는 Jamiroquai 음악의 리믹스 곡들이 담겨져 있습니다.
'Traveling Without Moving'만 가지고 있어서 샀어요.
다른 앨범 가지고 있는 사람들에게는 굳이 살 필요가 없을거 같아요. (뭐 베스트 앨범이 다 그렇겠지만서도...)


Electric Six - FIRE (repackage)

soso... 정도 느낌의 음반이지만.
이 골때리는 보컬이 등장하는 뮤직비디오는... 모두들 한번씩 봐야됩니다.
아마 'Gay Bar'나 'Danger! High Voltage'는 인터넷에서 한번씩 접해보셨을 거에요. 워낙 튀-_-는 뮤비들이라..
그래서 샀습니다. 뮤비가 수록되어 있는 DVD가 있길래 충동적으로 산 물건... - _-;



RUX - 2005 LIVE

05년 단독공연 실황 앨범입니다.
럭스 좋아해서 샀어염. 이 공연 가긴 갔었는데, 그때는 쌩판 럭스 모를 때 몽퀴가 끌고가서 -_-);
지금 이렇게 들어보니 좋구나...
럭스 싫어하지 마세요. 진짜 아까운 애들이야. 가사 듣고있으면 숨질거같아.
근데 2집은 언제 나온다니?

내 도메인의 가치?

도메인 가치 평가 서비스

우끼끼 대체 이거 기준이 뭐시당가 -ㅅ-

하긴 도메인이 좀 오래 묵긴했죠. 근데 날리고 만들고 반복을해서 볼게 별로 없는데...

아무튼 해보실 분들은
http://www.apmsoft.net

가서 해보시던가~

2006년 12월 18일 월요일

살아있어요.

아주 소심하게.

긍정적 마인드는 뭐같은 군생활이라는 불씨로 태워버린지 오래.

내가 살기위해 뛰는건지, 뛰기위해 사는건지.
뭐가 뭔지 모를 정도로...

아 여기서도 삽뜨니 안에서 새는 바가지 밖에서도 샌다니까 -_-ㅇㅁ래함ㅇ랳마행ㄹ마햄ㅇㄹ하ㅐ